유튜브 페스티벌 2025 @성수

Role
팝업스토어 기획 
Location
SPACE 50 성수
Design Keyword
유튜브 20주년을 맞아 개최된 ‘유튜브 페스티벌’에서 구글코리아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소통, 창의적 협력, 산업 혁신의 철학을 공간과 경험으로 구현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전시와 세션 공간을 설계해, 참가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체험하고 크리에이터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튜브가 지향하는 열린 문화와 혁신의 메시지가 공간 전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했으며, 브랜드의 비전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담아내며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Highlights of this project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마케터를 연결하는 유튜브 연례 축제